서울 시그니엘 호텔
시그니엘 서울: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76층 - 101층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주차 : 투숙객 23시간 무료
올해 서울 시그니엘 호텔을 두번째 갔습니다. 지난 해 에도 시그니엘을 방문했는데 다른 룸을 묵어서 비교 후기 남깁니다. 먼저 시그니엘은 잠시 롯테 타워에 있습니다. 1층 입구로 들어가시면 직원 분 두 분이 문을 지키고 계십니다. 그곳으로 자연스럽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79층에 도착하면 바로 체크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 분께서 탭을 통해 대기등록을 안내해 주고, 등록 후 5분 정도 대기하시면 금방 체크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룸은 그랜드 디럭스 더블 룸인데, 체크인 시 60,500원을 추가하시면 욕조전망, 추가 60,500원을 추가하시면 한강 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프리미어 더블 (욕조전망) 룸 입니다.
방에 들어가면 탁 트인 전망이 정말 예술입니다. 이때 방이 97층이였던가 같은데 정말 평생 경험해보진 못한 전망입니다.
어디서 이런 높은 곳에서 보는 전망을 느낄 수 있을까요. 요 전망 한번 경험해 보시려면 서울 시그니엘 호텔 필히 방문 해보셔야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프리미어 더블 룸 욕조전망은 꼭 추가하셔야 하는 옵션입니다. 욕조에서 목욕하면서 도시전망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옆에서 샤워도 탁 트인 전경을 보면서 할 수 있습니다. 요런 경험은 정말 해볼 만한 전망이죠. 호텔에 묵으면서 가장 만족했던 공간이었습니다. 어매니티는 모든 조말론 인데, 시그니엘에만 납품되는 향이라고 하더라구요. 전 좀 불호였지만 써보시길 바랍니다. 어매니티는 1회 추가 무료입니다. 참고로 욕조에 물을 부드럽게 하는 티백? 같은 것 들이 있는데, 거품이 풍성하게 나진 않습니다. 러쉬가서 샤워밤 하나 사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그랜드 디럭스 룸입니다. 가장 기본 룸으로 한번 갔다 왔던 터라 어떠 한 것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방이 좀 작구요, 화장실 역시 작습니다. 좀 갑갑한 느낌이 있습니다. 기왕 좋은 호텔에 호캉스로 오시는 거면, 60,500원 추가하셔서 욕조전망 있는 곳으로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니 근데! 이번에 그랜드 디럭스 룸에서 배꼼이 한강이 보이는 겁니다! 얼마나 반갑던지. 사실 저희는 이브닝 딜라이트 시간에 한강 뷰 즐기자고 딱히 해야 할 매력을 못 느꼈는데 저걸 보고 있자니 ㅜㅜ 담엔 무조건 한강 뷰 오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언넝 체크인을 끝내고, 수영장에 잠시 들렸다가 ( 시그니엘 수영장은 매력적이진 않습니다. 수영장이 조그맣고 샤워시설도 그닥 세련되진 않았어요. 시간이 없으시면 수영장은 패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이브닝 딜라이트 시간에 맞춰 라운지로 내려갔습니다.
Evening Delights 17:00 ~ 20:00
이브닝 딜라이트 시간에는 샴페인과 음료, 간단한 스낵이 제공됩니다.
사실 여기서 샴페인 몇 잔만 하셔도, 이미 여기 호텔을 온 이유는 끝났죠 ^^ . 작년에는 떼땅져 가 있었는데, 이번해에는 떼땅져 대신 뽀므리가 있었습니다. 이번 해 부터는 뽀므리로 바뀌었다고 해요. 사실 떼땅져 때문에 시그니엘을 가는건데 ㅜ 바뀌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뽀므리도 여전히 맛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을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꼭 뽀므리 많이 마시고 오세요. 마셔보실 수 있는 것 중 가장 비싼 샴페인입니다.
간단한 스낵으로 감자 칩이랑 쿠기 등이 있는데, 저기 저 감자 칩 꼭 드셔보세요. 샴페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왠만한 감자칩보다 고급스럽고 맛있습니다. 적당한 두께로 구워 묵직하지만 바삭하니 저거 한통 자리에 들고 와서 먹고 싶었습니다.
작년에 왔을 때는 바로 창가에 앉았고, 이번엔 뒷 자석에 앉았다가 창가자리가 비어서 앞으로 옮겨 앉았습니다. 저희는 저녁은 따로 안 먹고 여기서 3시간 동안 앉아서 샴페인 엄청 마셨습니다. 그래서... 방에 간 이후론 기억이 안나요 ㅜㅜ 뽀므리도 너무 맛있습니다..
저녁의 기억을 순삭하고.... 아침 일찍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시그니엘 조식은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인데, 저는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다양한기 보다는 샐러드, 빵에 집중해서 흔히 볼 수 없는 종류 등을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과일, 과일주스 신선함은 어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호캉스 좋아하시고 색다른 뷰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 서울 시그니엘 호텔 추천합니다. 다만 여긴 연인끼리 가기에 적합한 호텔이고, 친구들과 가기엔 옆에 있는 소피텔이 조금 더 적합 한 것 같습니다. 이상 서울 시그니엘 호텔 후기 였습니다 .
'Location_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르그랑블루 풀빌라 리조트 (0) | 2022.08.31 |
---|---|
제주 가볼만한 곳 ‘비밀의 숲’ (0) | 2022.08.30 |
창원 브라이덜 샤워 후기:) (4) | 2022.08.28 |